담 걸렸을때, 필승대처법!



저는 주기마다 한번씩 담에 걸리는데요.. 담 걸렸을때, 별걸 다 해봤습니다. 정말로.. 그래서 제 몸에 젤 효과적인 담 걸렸을때 푸는 방법을 알고있어요. 제가 여러가지 소개해 드릴테니, 참고하시고 대처해보세요 ^^

 



멋진 몸매의 여성이 두 승모근을 짓누르고 있지요..앞모습의 여성 표정이 궁금하네요.. 정말 담에걸린 것이라면..표정으로 낼 수 있는 최악의 표정을 짓고 있겠죠 ㅠㅠ





(강채윤 톤으로)담아~~~담아~~~담아~~!!!오지마 제발 ㅠㅠ






사진은 주로 어깨인데요. 저는 뒷골에 그렇게 담이 걸리더군요.. 몇년전 한번 제대로 걸리고나서 별다른 치료없이 몇달지나니까 괜찮아졌었거든요. 문제는 그 후 부터였죠..비가오거나, 피곤하거나 하면, 뒷골이 너무 땡기고 뻐근하고...그런 느낌이 점점 심해지면, 이제는 감이옵니다...아.. 담이 오겠구나 조만간에...






담 걸렸을때 할 수 있는 모든걸 다해봤어요..찜질,침,물리치료,주사..하나하나 씩 저의 주관적인 결과를 알려드릴게요.





찜질 : 몸이 나른해지면서 잠이옴..약간의 고통완화가 느껴짐 (매일하면 좋음)
침 : 이건 사람마다 정말 다른데, 저같은경우에는 매일매일 한의원을 갔을경우 괜찮다가 안가면 또 아프더군요..
물리치료 : 정말 물리치료일 뿐..완치를 기대하려면 찜질처럼 오래오래 해야 할것같음..
주사 : 이게 포인트입니다. 그래도 그나마 젤 효과가 좋다고 생각했어요.

주사는 어떤주사를 맞느냐? 바로 병원에 가면 맡는 주사예요.~~동네 병원을 잘찾아보시면, 통증의학병원이 있을거예요. 거기에 가면 저같은 환자가 많거든요. 근육이완주사인지 신경주사인지..잘 기억이안나지만, 확실이 꾸준히 맡으면 효과가 젤 좋았어요. 근육이완제약처방해주는데 꼬박꼬박 먹어도 좋구요.



젤 중요한건, 좀 나아졌다 싶어도..사실 나은게아니예요..지금 제 상태가 그렇습니다...시간없다는 핑계로 안가게되는데, 피곤하고 비오고 그러면 많이 뻐근해요 벌써..젊은데..평소에 스트레칭 꼭 자주해주세요. 정성을 다해서요.




이렇게 고양이 처럼 정성을 다해서...담에 걸렸을때 그 고통을 다시 느끼고 싶지 않다면요..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

티스토리 툴바